그래서 세제로 설거지해도 기름기 잘 안닦이거든?내가 이걸로 뭐라 했더니 예민하다고 그러는데익인들도 양념묻은 일반쓰레기들이랑 음쓰랑 기름기있는 후라이팬이랑 다 같은 통에 섞어놔? 내가 깔끔떠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