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5살인데 보건쪽으로 대학교 왔어..졸업하면 28살이거든? 후회해도 어쩔 수 없는거 아는데 지난 5년이 너무 아까워서 매일 나의 선택을 후회해.
우리집이 못 사는데 제때 대학 갔으면 23살에 경제적독립 하고 좀 여유롭게 살텐데..너무 힘들어 23년을 차 없이 집 없이 엄마랑 할머니집에서 살았어.. 엄마랑 할머니는 계속 너가 성공해야된다 이런말 하니까 부담스럽고 답답해 뭐 말로 표현할 수가 없어 이 답답한 기분을
|
지금 25살인데 보건쪽으로 대학교 왔어..졸업하면 28살이거든? 후회해도 어쩔 수 없는거 아는데 지난 5년이 너무 아까워서 매일 나의 선택을 후회해. 우리집이 못 사는데 제때 대학 갔으면 23살에 경제적독립 하고 좀 여유롭게 살텐데..너무 힘들어 23년을 차 없이 집 없이 엄마랑 할머니집에서 살았어.. 엄마랑 할머니는 계속 너가 성공해야된다 이런말 하니까 부담스럽고 답답해 뭐 말로 표현할 수가 없어 이 답답한 기분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