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위가 줄어들텐데도
걍 의지로 참는거뿐이지 더 많이먹을 수 있게됨
원래 케익은 한조각, 피자도 세조각
짜장면 절반에 탕수육이면 딱 적당히 배불렀는데
다이어트하고는 케익 3조각도 가능하고
피자5-6조각씩 먹을수있고
자장면도 한그릇다먹고 탕수육 왕창 먹을 수 있음
음식들이 훨씬맛잇어져ㅜ
뇌에 문제ㅈ생겼나봐
|
분명 위가 줄어들텐데도 걍 의지로 참는거뿐이지 더 많이먹을 수 있게됨 원래 케익은 한조각, 피자도 세조각 짜장면 절반에 탕수육이면 딱 적당히 배불렀는데 다이어트하고는 케익 3조각도 가능하고 피자5-6조각씩 먹을수있고 자장면도 한그릇다먹고 탕수육 왕창 먹을 수 있음 음식들이 훨씬맛잇어져ㅜ 뇌에 문제ㅈ생겼나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