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돈은 내가 먹여살리면 됨

날티말고 순하고 착한 잘생남 만날거야 난

돈이 최고라는 사람은 본인이 그만큼 능력이 없나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능력이 없고 굳이 이성이 필요하지도 않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네 그러다 후회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돈 많은데 잘생남 없다 세상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익이 눈이 높거나 잘생남을 못만나봐서 그렇겠지 한번 만나보면 그뒤는 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생남은 가난한 예쁜 여자 좋아함
나 연봉 3억임..너 나보다 돈 많니?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봉 3억은 안되는데 어디가서 연봉 안꿇리고 난 예뻐서 괜찮음 그리고 잘생남은 가난한 예쁜 여자 좋아한다 가스라이팅 하지마 ㅋㅋㅋ 안그런 경우도 있던데? 정형화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개존예는 아닌데 나름 예쁘다는 얘기 듣는 편임 ㅇㅇ
그냥 괜찮게 생겼는데 잘 버는 남자 만나는 게 골치 덜 아퍼 너 가스라이팅하려고 하는 게 아니라 ;;
그래그래 네 인생 즐기면서 열심히 살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생각해보니 잘생겼다는 기준이 다른 것 같기도 하다,, 내가 생각하는 잘생김은 외모로 돈 벌어먹고 살 정도는 되는 정도엿어가지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게 눈 되게 높은듯? 그래서 못만나는 걸수도 있지 일반인 중에 그런 사람 찾기란 쉽지 않잖아 일반인이 외모에 올인하는 것도 아니고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래서 내가 잘생남 찾기 어렵다는 거였음…
너도 돈 벌려면 엄청 머리 쓰고 마음 써야할 텐데 본인 돈도 벌지 못하는 놈을 왜 만나나 싶은 아까운 마음이 들었음 ㅇㅇ
그냥 착하고 잘생긴 남자가 좋다는 거였구나 먼말인지 이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날티나거나 마음 고생 시키는데 내가 뭐가 아쉬워서 만나?ㅋㅋ 착하고 순하고 잘생긴애 만나는거지 난 나름 예쁘단 소리 안듣고 가는곳마다 들어서 괜찮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ㅇㅇ 응원함 다시 말하지만 헐뜯으려고 한 말 아니었음 ~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반도체투자 호남지방에 한다는거 너무 속보이는거
19:21 l 조회 1
전 회사 팀장님+팀원들 보기로 했는데
19:21 l 조회 1
관리비에 수도세 포함인데 생수 살까 아니면 브리타 쓸까 ..
19:21 l 조회 2
베네피트 틴트 아일스타일 웜톤꺼야 쿨톤꺼야?
19:21 l 조회 2
왜 일용직은 돈을 제대제때 안준데
19:21 l 조회 3
엄마 불면증 있어서 수면제 먹어도 잠 잘 못자는편인데
19:21 l 조회 1
밥 대신 과일 먹고 약 먹어도 되나.. 1
19:20 l 조회 3
초딩이 카메라들고 강아지랑 나 멋대로 찍으면 어칼거야?
19:20 l 조회 7
본가 15평인데2
19:20 l 조회 17
영화 눈동자 무서워???2
19:20 l 조회 4
주인공 억까 너무 심한거 못보겠음3
19:19 l 조회 21
카톡할 사람이 두사람밖에 없엉
19:18 l 조회 11
남자2여자1 이 집에서 밥먹는거2
19:18 l 조회 16
2주 디즈니월드 1200만원 태운다 안태운다6
19:18 l 조회 15
사람이랑 닮았다는 소리를 못 들어봄
19:18 l 조회 9
과거가 너무 그리움
19:18 l 조회 13
서브웨이 하루지난거 먹어도 괜찮아?2
19:18 l 조회 9
페디 안 해도 ㄱㅊ지?1
19:18 l 조회 5
얘두라 이거 진짜 맛잇어 🍫🍓2
19:18 l 조회 54
계속 자랑하는 친구 어떡하냐,,1
19:1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