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요즘 애들
기본 아이폰임.. 삼성 저가폰 사주면 아이폰사달라할듯
그리고 아이패드도 기본..
심지어 학원도 기본 영수 2개다니면 한달에 교육비만 기본
최소 80인데
뭐 가정형편 맞춰서 살면된다 하지만
남들 다 기본으로 해주는데 내 애만 안해줄수도 없고 ㅋㅋ
|
일단 요즘 애들 기본 아이폰임.. 삼성 저가폰 사주면 아이폰사달라할듯 그리고 아이패드도 기본.. 심지어 학원도 기본 영수 2개다니면 한달에 교육비만 기본 최소 80인데 뭐 가정형편 맞춰서 살면된다 하지만 남들 다 기본으로 해주는데 내 애만 안해줄수도 없고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