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김볶인건 그러려니 하는데 짠 소세지에 김볶 자체도 짜서 한번 먹고 나면 물 겁나 마시게 됨ㅋㅋㅋㅋㅋㅋ끼니 챙기기 귀찮을때 싼맛에 사먹기는 좋은데....앵간하면..걍 귀찮더라도 집에서 해먹던가 제대로 된걸로 사먹자 응...
|
냉동 김볶인건 그러려니 하는데 짠 소세지에 김볶 자체도 짜서 한번 먹고 나면 물 겁나 마시게 됨ㅋㅋㅋㅋㅋㅋ끼니 챙기기 귀찮을때 싼맛에 사먹기는 좋은데....앵간하면..걍 귀찮더라도 집에서 해먹던가 제대로 된걸로 사먹자 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