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애인이 ㄹㅇ안정형인간인거 같았거든
사람이 밝고 자기감정도 그때그때 얘기하고
애정표현도 잘하고
그래서 나도 뒤늦게 맘열고 전혀 안불안해지고
오히려 애인어디가도 딱히 의심이나
연락집착하지도 않았음
근데 얘가 점점 더 나한테 집착하듯이 그래서
이상했어
나는 사친도 없고 클럽도 안가고 혼자쉬는거 다아는데
얘는 좀 불안해하고 자기한테 집착해주는 사람이길
바랬던거같다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전애인이 ㄹㅇ안정형인간인거 같았거든 사람이 밝고 자기감정도 그때그때 얘기하고 애정표현도 잘하고 그래서 나도 뒤늦게 맘열고 전혀 안불안해지고 오히려 애인어디가도 딱히 의심이나 연락집착하지도 않았음 근데 얘가 점점 더 나한테 집착하듯이 그래서 이상했어 나는 사친도 없고 클럽도 안가고 혼자쉬는거 다아는데 얘는 좀 불안해하고 자기한테 집착해주는 사람이길 바랬던거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