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뭐 학창시절에도 썩 그렇게 인싸도 아니었지만 그래도 각반마다 아는애 한명씩은 있고 그랬거든?
어디서부터 꼬였는지 모르겠는데 원하는과,ㄷㅐ학 못가면서 한달동안 히키코모리 생활하고 뭐.. 그러다가 중고딩 친구들이랑 연락 다 끊기고.. 대학동기들도.. 졸업하니까 안 만나게 되고(대학이랑 내가 사는 지역이랑 달라서 자주 만나지도 못함) 일하다가 공시한다고 또 1년반을 히키코모리같은 삶을 삶..
지금 꾸준히 연락+만남 하는 친구 대학동기 딱 1명뿐인데..인생 원래 이렇게 외로운거임?
언니랑 엄마는 이미 둘이 베프라 나는 낄수가 없음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