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웃을때 많이 예뻐서...
내 기억에서 안사라져..
성격도 귀엽고 씩씩하고..
너란 사람을 알게 되고
가끔이지만 볼 수 있고
잠깐이라도 대화할 수 있어서
그런 기회를 줘서 고마워..
나에게 과분한 사람이고..
그럼에도 너가 많이 생각나고 보고싶어
| 짝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웃을때 많이 예뻐서... 내 기억에서 안사라져.. 성격도 귀엽고 씩씩하고.. 너란 사람을 알게 되고 가끔이지만 볼 수 있고 잠깐이라도 대화할 수 있어서 그런 기회를 줘서 고마워.. 나에게 과분한 사람이고.. 그럼에도 너가 많이 생각나고 보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