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잡담] 오늘 안타기록인데 좀 너무 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1/1a1d1d295f269946c9728e4dcbfcaa8a.jpg)
대타 나온 재훈이 말고 내야에서는 안타 0개이고 대타포함 외야수들이 타점 다 만들어냄 ㅋㅋㅋㅋ 우리 내야수들 거의 자동 아웃카운트 느낌이야 웅뺌 와야 바뀔까? 내야수 뎁스 너무 얇은거 같고 아즈도 참 가끔 잘하니까 ㅠㅠ
|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대타 나온 재훈이 말고 내야에서는 안타 0개이고 대타포함 외야수들이 타점 다 만들어냄 ㅋㅋㅋㅋ 우리 내야수들 거의 자동 아웃카운트 느낌이야 웅뺌 와야 바뀔까? 내야수 뎁스 너무 얇은거 같고 아즈도 참 가끔 잘하니까 ㅠ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