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잡담] 나 이거 진짜 내가 안좋아하는건가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1/de48ba32d9b8ea9b73006db10fc3b116.jpg)
치통때문에 며칠전부터 아프대서 걱정하고 했는데 계속 할말 없게 오길래 나도 걍 텐션도 떨어지고 그래서 답장하기 싫었거든 잘있었냐는데 잘있었겠냐라고 보내고 싶음 ㅋㅋ
30촌데 체력도 안좋고 잠도 많고 자주 아픈데 찐사랑이면 이런 생각 안들템데 싶어 눈치도 없는 것 같고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치통때문에 며칠전부터 아프대서 걱정하고 했는데 계속 할말 없게 오길래 나도 걍 텐션도 떨어지고 그래서 답장하기 싫었거든 잘있었냐는데 잘있었겠냐라고 보내고 싶음 ㅋㅋ 30촌데 체력도 안좋고 잠도 많고 자주 아픈데 찐사랑이면 이런 생각 안들템데 싶어 눈치도 없는 것 같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