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 애인 집이 한정거장 차이였는데
좀 떨어진 곳으로 이사감 ㅠㅜ
둘 다 집데이트많이하고 산책데이트 많이했는데
이젠 못하게되는게 아쉽다 못해 슬퍼 ㅠㅠ
오빠 시험이 먼저 끝나서 이제 독서실에서 내내 붙어있지도 못해 ㅠㅠ
근데 이게 너무 슬퍼 ㅠㅠ서운하고...
20대 초중더 아닌데 이런 감정은
불안형인가...
내가 첫연애긴해 ㅠㅠ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원래 애인 집이 한정거장 차이였는데 좀 떨어진 곳으로 이사감 ㅠㅜ 둘 다 집데이트많이하고 산책데이트 많이했는데 이젠 못하게되는게 아쉽다 못해 슬퍼 ㅠㅠ 오빠 시험이 먼저 끝나서 이제 독서실에서 내내 붙어있지도 못해 ㅠㅠ 근데 이게 너무 슬퍼 ㅠㅠ서운하고... 20대 초중더 아닌데 이런 감정은 불안형인가... 내가 첫연애긴해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