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가 진짜 누가봐도 와예쁘다 할정도로 예쁘거든?몸매도좋고 직업도 아나운서인데
집안은 사정이 좀있어서 막 좋진않음
그래도 걍 평범..?
근데 소개팅,선자리 결혼전제로 많이 들어오길래
맨날 후기듣는데
상대가 준재벌부터해서 수백억대 사업가, 개원 의사 이럼
근데 남자들 얼굴도 훈훈해....
친구가 만나서 자기는 결혼할때 들고갈돈 크게없다(지가 모은돈 1억있음)
솔직히 말해도 다들 노상관이고 본인이 돈많으니까 괜찮다 이런 반응이래.....
예쁘면 다인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