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279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SSG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52
왜 그런걸까?_? 얼굴도 더 작아보이구..!
대표 사진
쀼1
위로? 밑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밑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쀼2
헉 나도 궁금해 나도 그랬는데 쓰니 혹시 머리기장 애매해?? 난 거지존일때랑 단발때는 묶는게 나았는데 확 기르니까 푸는게 낫더라고 내가 생각했을때 턱각진거 없고 갸름하고 옆광대있으면 묶느게 낫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오 맞아 나 옆광대있고 턱은 갸름한 편이야! 근데 나는 오히려 머리 기르니까 답답해 보이더라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26
222이거레알이다...내가 딱 이런데 묶은게 더 이쁘다는 소리 nn년 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3
머리 푸르면 어두운 색이랑 피부색이 대비되어서 광대 같은 얼굴형이 더 부각되어보일 수 있어 묶으면 배경이랑 경계가 흐려지니까 작아보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쀼4
위로 묶어서 제일 잘 어울리면 단발이 어울린다고는 들었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쀼5
옆광대 있는데 턱은 갸름할 때..
6년 전
대표 사진
쀼8
222 나 옆광 살짝있고 턱 갸름한데 어쩌다 한번씩 머리 묶으면 살빠졌냐는 소리들음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헐 이거나야,,, 그래서 그랬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쀼17
헐 이거구나.... 내가 딱 이러네
6년 전
대표 사진
쀼22
이거 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쀼29
헐 25년의 의문이 풀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30
ㄹㅇ222
6년 전
대표 사진
쀼39
헐대박이거
6년 전
대표 사진
쀼43
나도 딱 이러는데 다들 단발일 때 어떻게 하고다녀? 나는 묶어도 이상한 길이라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46
나 쀼5인데 나는 앞머리 내리는 날에는 양쪽 다 귀 뒤로 넘기고 앞머리 넘기는 날에는 양쪽으로 컬 줘서 광대 커버하고 턱선은 보이게 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48
헐 나 단발인데 맨날 귀까고 다니거든 다 내리면 답답해보야서! 와 옆광대였다니 맞네..
6년 전
대표 사진
쀼51
맞아 나 이런데 묶는 게 다들 더 낫대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쀼6
옆광잇으니까 당연하지 묶거나 풀거면 귀뒤로 넘기는게 훨씬 갸름해보이고 시원해보일거양
6년 전
대표 사진
쀼7
이마랑 뒷통수가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9
나도 그런데 목 길고 옆광대 있는데 얼굴 계란형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옆광대인것같아 나도 머리 묶으면 깔끔해보이고 좋은데 머리풀면 뭔가 그림자지고 울퉁불퉁하다해야되나..? 그리고 난 약간 턱도 넓어서 완전 네모인간되버림..
6년 전
대표 사진
쀼12
옆광대+사각턱 있는데 옆머리 조금 남기고 묶으니깐 주변 친구들이 다 칭찬해줌ㅋ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쀼13
볼살있는 애들 머리 묶으면 귀엽더랑
6년 전
대표 사진
쀼14
볼쌀..?
6년 전
대표 사진
쀼15
하관작고 목긴거
6년 전
대표 사진
쀼27
헐 이거 나야 그래서 머리 묶은 게 훨 나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16
나 계란형이고 턱 갸름해서 이때까지 머리숱 너무 많아서 얼굴 커보이는줄... 옆광대 때문이었구나.. 열심히 쳐야겠다이제부터
6년 전
대표 사진
쀼18
내가 그런데 아마도 하관 짧고 옆광 있어서가 아닐지
6년 전
대표 사진
쀼47
헐랭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쀼19
목선이 길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쀼20
옆광대 사각 혹은 볼살~
6년 전
대표 사진
쀼21
나같은 경우는 사각턱이라 묶은게 나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23
2222 나도 사각턱인데 다들 묶은 게 낫다 그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쀼24
걍 사람마다 어울리는머리가 있던데. ~에 어울리는 얼굴형 이런거에 해당안돼도 어울리는애들 많더랑
6년 전
대표 사진
쀼25
볼살
6년 전
대표 사진
쀼28
내가 딱 그런데 얼굴 동그랗고 뒤통수 볼록하고 머리숱 많으면 묶었을 때가 더 예쁜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45
헉 나잖아.. 근데 내가 말랏는데 얼굴에 살 몰빵돼서 이중턱인데.. 그래도 묶은게 나을까?? 맨날 턱살 가리려고 머리 풀거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32
옆광대 있거나 볼살많을때,,?
6년 전
대표 사진
쀼33
옆광대, 아랫턱은 얄, 앞뒤짱구, 목얇고 김
완젼 나야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34
난 이마는 볼록하고 턱 갸룸 옆광댄데 뒷통수 납작 목 짧거든 근데 단발 안 어울릴까?
6년 전
대표 사진
쀼35
목 긴사람
얼굴형이 갸름한데 비대칭인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쀼36
나 옆광대랑 턱 좀 있고 볼살 있는편인데 묶은머리가 베스트! 머리풀면 뒷배경이 까매져서 얼굴형이 다 드러나는데 묶으면 안보여서 훨씬 갸름하고 작아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쀼37
어 이거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쀼40
첨부 사진와 이거,,, 이 분은 턱뼈가 고민이셨는데 머리 묶은 게 훨나으셔,,
6년 전
대표 사진
쀼41
얼굴살 사각턱?? 나두 그런데 이게 머리 내리면 머리가 뒤에 검정색으로 있어서 턱 네모난 라인이 뚜렷하게 보이는데 묶으면 안그래수 그렇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42
난 얼굴형이 안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쀼44
얼굴형예쁘면
6년 전
대표 사진
쀼49
대부분 머리 묶은게 예쁘고 얼굴 작아보이지않아? 머리 푼게 더 예쁜 사람 잘 못봤는데... 예시가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쀼50
얼굴 살 좀 잇으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8
17:49 l 조회 14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14:27 l 조회 60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11:42 l 조회 14
pt 받아서 살 뺀 사람 9
06.26 22:46 l 조회 54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6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37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1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5
06.26 16:34 l 조회 237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6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0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29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6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8
겨드랑이 레제할때6
06.25 19:11 l 조회 155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2
06.25 18:59 l 조회 190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6
06.25 17:50 l 조회 70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61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4
06.25 14:09 l 조회 161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06.25 12:14 l 조회 65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06.25 11:45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