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516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36
뭐가 다를까..? 보통에서 예쁘장을 결정짓는 기준..? 뭘까
대표 사진
쀼1
예쁘장은 보통얼굴에서 뭔가 이목구비 하나가 특히 예쁜거? 눈이 좀 크고 예쁘다거나, 코가 엄청 오똑하다거나 아님 예쁜 이목구비이긴한데 비대칭이나 조화 같은게 아쉬우면 예쁘장으로 느껴지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쀼2
이목구비에 딱히 모난곳이 없고 완전 외모에 관심 없지 않을때 보통 예쁘장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쀼3
나는 예쁘게 잘 꾸며가지구 칭찬도 받고 그러면 예쁘장~
5년 전
대표 사진
쀼4
이목구비 주차!!!!!!
5년 전
대표 사진
쀼5
이목구비 특출난 곳은 없는데 조화가 잘된 경우
5년 전
대표 사진
쀼29
22
5년 전
대표 사진
쀼47
33
5년 전
대표 사진
쀼6
조화
5년 전
대표 사진
쀼7
모난곳없는 얼굴형에 조화로운 이목구비
5년 전
대표 사진
쀼8
이목구비중 하나라도 이쁘면 예쁘장 하나도 없으면 평범
5년 전
대표 사진
쀼11
22
5년 전
대표 사진
쀼35
33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쀼9
조화로운거!! 아무리 이목구비중 하나가 예뻐도 안조화로우면 예쁘다는 생각 안드는데 이목구비 다 무난해도 조화롭기만하면 예쁘다는 생각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쀼10
스타일링 좋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쀼12
눈, 코, 입, 얼굴형 등 어느 한 부위가 특출나게 예쁘면 그 부위의 장점덕에 얼굴이 "예쁘장" 해 보임.
이목구비 주차가 잘 안 되어도 마찬가지임ㅇㅇ.

그러나 여기서 이목구비 하나하나 다 평타이상인데 이목구비 주차까지 완벽하면 그땐 "zon예"가 되는 거임.
사람들이 예쁘다하는 연예인들, 아이돌 중에도 이목구비 주차 안 된 사람들 많음.
근데 아이돌 중 zon예, 배우 중 zon예 소리 나오는 사람들 보면 다 이목구비 주차 완벽쓰함.

꼭 이목구비 주차 안 되어도 눈이 예쁘다던가 얼굴형, 콧대, 피부 등 여러 요소 중에서 하나만이라도 예쁘면 그 효과덕에 "예쁘장"한 사람들이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13
보통 눈이 예쁘면 못해도 예쁘장은 가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쀼17
22
5년 전
대표 사진
쀼20
33
5년 전
대표 사진
쀼21
44
5년 전
대표 사진
쀼15
음.. 이거 기준 다 다를듯 마지노선도 다르고
5년 전
대표 사진
쀼16

5년 전
대표 사진
쀼18
이건 내 기준이지만 선이 좀 얇고 미간 살짝 넓은..? 사람 중에 예쁘장하다라고 느낌 적이 많은 듯! 전체적인 이목구비는 특출나진 않은데 특별히 모난 곳 없는? 오히려 난 조화롭고 이목구비가 튀지 않는 얼굴을 예쁘장하다라고 느꼈던 것 같당
5년 전
대표 사진
쀼19
길 걷다 슥~볼때 이쁘네 아님 눈에 띠거나 그러면이쁜고 길 걷다 걍 보면 아무 생각 안나는 사람
정도 랄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쀼22
다른데는 평범한데 눈만 예쁘면 예쁘장 정도는 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쀼23
일단 예쁘장 주차잘되어있어야함
이목구비괜찮은데 조화조금부족하거나 / 이목구비 좀부족하고 조화좀괜찮은정도거나/ 이목구비괜찮고 조화도 괜찮은정도인데 얼굴이크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쀼25
보통은.. 그냥 딱 봤을때 예쁘네~~하는 생각이 안들어... ㅎㅎ 그래서 예쁘장은 호불호가 좀 갈리는거같아!! 취향에 안맞아서 예쁘다고 못느끼는 사람들이 '저정도면 보통 아니야?' 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쀼26
시각의 차이...?
5년 전
대표 사진
쀼27
보통은 꾸민날에 예쁘네~ 소리듣고
예쁘장은 꾸민날도 안꾸민날도 주변에서 아유 예쁘게도 생겼네~ 이말듣지..

둘 차이는 본인이 원래 꾸미든 안꾸미든 자기 체형에맞는 스타일을 잘 입고 헤어영향도 진짜많이 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쀼28
이목구비 막 엄청 못난곳 없이 한군데 이상 이쁜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쀼30
이목구비 주차 모난곳 없으면서 잘 꾸미기만 해도...?예쁘장은 될 듯
눈이 엄청 큰 요인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쀼31
남익인데 기준같은거 없는 듯..?
그냥 처음 딱 봤을때 (평범하다 or 예쁘다) 느낌으로 정해지는데 그걸 뭐라고 딱 표현할 수는 없는 것 같아 사람마다 얼굴이 다 다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쀼32
얼굴크기, 머리크기, 비율까지 좋아야 예쁨!
5년 전
대표 사진
쀼33
예쁘장은 어디 한군데 모난곳 없이 조화롭게 예쁠때 주로 쓰는거같아 이목구비 하나하나가 자기주장 세게하는 얼굴은 아닌 것 같은 느낌..? 이건 굳이 생각한거고 암튼 딱봤을때 예쁘면 예쁜거인듯 ㅋㅋㅋㅋ 하나하나 따질세없이..
5년 전
대표 사진
쀼34
이목구비 조화랑 꾸미는 거에 따라서? 개인적으로 꾸미는 거 진짜 크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쀼36
보통은 흔한 이목구비에 보통체격느낌 예쁘장은 흔한 이목구비에 날씬하고 잘꾸민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쀼38
스타일링..? 자기랑 잘 어울리게 입는다던가 그런 스타일링 차이가 큰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쀼39
이목구비 하나하나 보면 안예쁜데 조화가 잘됐거나 이목구비중에 하나라도 예쁘면 예쁘장은 가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쀼40
코가 예쁘면 예쁨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쀼41
그냥 진짜 흔하게 생긴거면 보통이고 눈코입 심각하게 모난 곳이 없고 어느 한 곳이 따로 봤을 때 이쁘다는 소리 조금 들을 수 있을 정도면 이쁘장
5년 전
대표 사진
쀼30
예쁘장은 모난부분없이 어우러지는거
예쁨은 예쁜부분이 어우러지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쀼42
코랑 분위기..
5년 전
대표 사진
쀼44
이목구비 중 하나라도 예쁘면 예쁘장
사실 예쁘장이나 보통이나 거기서거기라고 생각되는게 본인한테 잘 어울리게 꾸미면 보통이 예쁘장임

5년 전
대표 사진
쀼45
무조건 조화
5년 전
대표 사진
쀼46
일반적으로 눈이 예쁘고 나머지가 아쉬우면 이쁘장하다~라고함 갠적으로 조화잘된 얼굴이 진짜 예쁜거라 생각함 에쁘장하다~란 느낌은 걍 잘꾸미고 얼굴 한군데만 이뻐도 그런느낌 받고 이쁜건 걍 이목구비 주차 완벽하고 모난데없이 이쁜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21:59 l 조회 7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13
21:07 l 조회 24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111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60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21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6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66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7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4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76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41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5
06.23 14:00 l 조회 95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36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222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30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263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63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98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67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