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비만인데(170/85) 식단하면서 운동은 홈트부터 시작하려구해
무게가 많이 나가다보니까 우선 유산소로 살을 좀 빼고 근력운동 시작하고 싶은데
홈트중에서 어떤 운동하고 또 시간은 얼마정도 들여서 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지금 내가 하는건
소미핏 복근운동 2세트랑
땅끄부부 칼소폭 순한맛or매운맛
땅끄부부 팔운동, 여리나핏, 타바타 등등
맨날 돌려가면서 하고 있는데
쀼들은 어떻게 운동하고 있는지 궁금해서!ㅠㅠ
|
고도비만인데(170/85) 식단하면서 운동은 홈트부터 시작하려구해 무게가 많이 나가다보니까 우선 유산소로 살을 좀 빼고 근력운동 시작하고 싶은데 홈트중에서 어떤 운동하고 또 시간은 얼마정도 들여서 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지금 내가 하는건 소미핏 복근운동 2세트랑 땅끄부부 칼소폭 순한맛or매운맛 땅끄부부 팔운동, 여리나핏, 타바타 등등 맨날 돌려가면서 하고 있는데 쀼들은 어떻게 운동하고 있는지 궁금해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