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ㅇㅍ글 보고 와서 느낀건데 연예인들은 뺄 살도 없는데 다이어트 해서 더 예뻐지고 리즈를 찍잖아. 나도 뚱뚱한편은 아니고 그냥 보통인데 주변에선 뺄 살이 어딨냐고 지금도 예쁘다고 막 그러거든 근데 내가 만족을 못하겠어. 그래서 연예인들처럼 마를정도로 빼면 더 예뻐질까? 대략 한 6~7kg빼면 ! 얼굴에 살도 조금 있어
|
방금 ㅇㅍ글 보고 와서 느낀건데 연예인들은 뺄 살도 없는데 다이어트 해서 더 예뻐지고 리즈를 찍잖아. 나도 뚱뚱한편은 아니고 그냥 보통인데 주변에선 뺄 살이 어딨냐고 지금도 예쁘다고 막 그러거든 근데 내가 만족을 못하겠어. 그래서 연예인들처럼 마를정도로 빼면 더 예뻐질까? 대략 한 6~7kg빼면 ! 얼굴에 살도 조금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