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790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9
한 달동안 먹지도 않고 뒹굴뒹굴 거리면서 뺄 건데... 빠지는 건 둘째치고 저정도면 평균이야 마름이야?
대표 사진
쀼1
평균에서마름??!
8년 전
대표 사진
쀼2
내기준 보통
8년 전
대표 사진
쀼3
딱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쀼4
날씬
8년 전
대표 사진
쀼5
평균!
8년 전
대표 사진
쀼6
평균
8년 전
대표 사진
쀼7
마른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쀼8
보통
8년 전
대표 사진
쀼9
마른편임 체구도 엄청 작을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쀼10
날씬한편
8년 전
대표 사진
쀼12
날씬!!
8년 전
대표 사진
쀼13
마름
8년 전
대표 사진
쀼14
내경험상 날씬인걸...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쀼15
마름
8년 전
대표 사진
쀼16
보통? 내가 지금 저정도인데 보통임
8년 전
대표 사진
쀼17
마름
8년 전
대표 사진
쀼18
마른건데? 난 157에 45~47정도 나가는데 거의 xs~s입어! 물론 근육 0수준이긴함 .ㅎ....
8년 전
대표 사진
쀼32
222
8년 전
대표 사진
쀼19
여기 보통이라고 해도 남들이 길거리서보면 날씬하다고 느낌 ㅇㅇ 내기준 평균 155에 43~47 다날씬하게보임 물어보면
8년 전
대표 사진
쀼20
저정도 마름
8년 전
대표 사진
쀼21
마름이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22
나 154 44인데 음 마르지 않아...통통까진 아닌데 걍 보통보다 진짜 조금 더 찐.. 극초반이어야지 진짜 와 말랐다 이럴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쀼23
날씬~마름 사이
8년 전
대표 사진
쀼24
날씬~마름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쀼45
헐 어떻게뻈어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쀼27
날씬!!
8년 전
대표 사진
쀼28
나랑 비슷하네 보통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29
내친구 그런데 완전말랐어
8년 전
대표 사진
쀼30
헐 완전 마름아냐...? 나 아는 동생 158정도에 완전 마르고 날씬했는데 걔가 45랬거든... 꿈의 몸무게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쀼31
근육량에 따라 다를 수 있을것 같....?
8년 전
대표 사진
쀼33
나랑 비슷한데 그냥 보통? 사람마다 다른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쀼34
마른거임 실제로 보면 마름... 난 156에 50인데 남들이보면 마른편이라고해 참고로 나 근육 전혀 없음 옷입으면 살찐거 티안나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쀼35
겁내 마름
8년 전
대표 사진
쀼36
156에 몸무게 그정돈데 수능끝나고 쫙빼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쀼37
날씬~보통 솔직히 숫자로 판단 못함 지방량 체지방 이런거 따져야되서....같은 숫자라도 체형따라 천차만별
8년 전
대표 사진
쀼38
내가 152에 47이라...ㅋㅋㅋ...난 하비야 뚱뚱은 아니고 통통?이정도 아마 대충 보통이나 약간 더 마른 정돌꺼같다 나를 기준으로 한다면
8년 전
대표 사진
쀼39
마름
8년 전
대표 사진
쀼40
날씬! 매번 느끼는 거지만 인티 기준 꽤 빡세다 내가 43인데 현실에서 말랐다는 소리 듣는디,,,(실제론 마르지는 않고 날씬 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쀼41
보통?
8년 전
대표 사진
쀼42
나는 155에 43~44 정도 나가는데 팔다리는 내가봐도 말랐는데 뱃살 좀 이써! 이게 체형 문젠가봐..ㅋㅋㅋㅋㅋㅋ 다른 150에 40키로 대 친구들에 비해 팔다리는 말랐는데 포동포동한 뱃살을 숨기고 살지.. 그래도 옷은 상하의 다 제일 작은 사이즈 입어! xs가 제일 작으면 xs 입고 s가 작으면 s입고 근데 바지는 인쇼에서 25가 제일 작은 사이즈일 때 25사면 다리는 예쁘게 맞는데 배가 좀 찡기긴 해..ㅎ 그래서 난 벨트가 하나도 업찌..!
8년 전
대표 사진
쀼46
헐 나도 딱 이런 체형!!!
8년 전
대표 사진
쀼43
나 155에 45인데 보통임
8년 전
대표 사진
쀼44
사실 몸무게는 의미없오.. 근육량 지방량이 얼마냐에 따라서 몸태가 달라보여서..같은 45라도 근육량 많으면 더 말라보여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51
이거리얼....
8년 전
대표 사진
쀼48
나는 157에 47정도인데 남들은 말랐다고 해
8년 전
대표 사진
쀼49
인티기준 진짜 빡세구나
155에 45면 당근 말랐음 보기좋게...
마르다는 말 들으려면 뭐 38키로 나가야되는건가... 너무 빡세다

8년 전
대표 사진
쀼50
진짜 43은되야 조금 빠졌다할것같아 내가 155에 47~48인데 말라보이진않고 보통정도로보이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쀼52
확실히 체형 문제이긴한데 내 기준 보통
8년 전
대표 사진
쀼53
그렇게 막 완전 말랐다 할 정도는 아닌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쀼54
내가 저 정도였는데 지방이 많아서 그런지 보통이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칭찬해줘2
9:08 l 조회 18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2:13 l 조회 17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16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3
겨드랑이 레제할때4
06.25 19:11 l 조회 57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9
06.25 18:59 l 조회 76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5
06.25 17:50 l 조회 35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45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1
06.25 14:09 l 조회 83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06.25 12:14 l 조회 46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06.25 11:45 l 조회 63
두달만에 10kg 뺀다 3
06.25 02:54 l 조회 62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48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21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28
06.24 21:07 l 조회 190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82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98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8
06.23 19:31 l 조회 70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22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