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세임
근데 그 상승폭이 내꺼하자-파라다이스-추격자때 넘사수준으로 높아서 그렇지 지금도 꾸준히 상승세임
그러니까 인피니트 팬들 쿠크 잘 잡으시길
나는 타팬인데 인피니트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거든
200억 버는 하락세가 어디있엉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상승세임 근데 그 상승폭이 내꺼하자-파라다이스-추격자때 넘사수준으로 높아서 그렇지 지금도 꾸준히 상승세임 그러니까 인피니트 팬들 쿠크 잘 잡으시길 나는 타팬인데 인피니트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거든 200억 버는 하락세가 어디있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