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람 보는 눈이 틀리진 않았네,,, 내 이상형이라고 말하고 다녔는ㄴ데 역시 종ㅇ인이는 다정하고 좋은 남자였어... 응... 속상한거 티내봤자 종인이만 더 힘들겠지. 너의 연애를 알기 전이나 후나 변함없이, 사랑아 종인해!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사람 보는 눈이 틀리진 않았네,,, 내 이상형이라고 말하고 다녔는ㄴ데 역시 종ㅇ인이는 다정하고 좋은 남자였어... 응... 속상한거 티내봤자 종인이만 더 힘들겠지. 너의 연애를 알기 전이나 후나 변함없이, 사랑아 종인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