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가 연애하는데 왜 너희가난리야 = 고3이 연애해서 부모님이 뭐라고하니까 엄마가 무슨 상관이야; 하는거랑 똑같다고 생각함
팬들이 엑소 멤버들 하나하나의 엄마는 아니지만엑소를 지금 여기까지 올라올수있었던건 팬들의 사랑과 돈이라고 생각함 그러면 팬들에 대한 예의가 필요한거아닌가?
나는 김종인이 크리스탈 만나는거에 쿠크가 완전 바사삭은 아닌데 사귀면서다른 멤버들한테주는게짜증남ㅋㅋㅋ(갠팬아님)
아니라고 할수없는게 사생짤들하고 목격담뜨면서 괜히다른멤버들 인스타도 그 이야기밖에없고팬들 멘탈도와장창이고
아예 연애를 하지말라는건 아니지만 공인이면서 호텔까지가서 2박에다가 수영장까지 당당히가고 이렇게 상황만든게 난 너무 싫음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