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건 무대 위의 엑소다...무대 뒤의 모습까지는 알 필요도 알 이유도 없다'고 항상 마인드 컨트롤을 해왔기 때문에
타격이 별로 크지 않다ㅋㅋㅋㅋ
아이돌 엑소를 사랑하고
인간 김민석 김준면 장이씽 변백현 김종대 박찬열 도경수 김종인 오세훈을 존중한다☆
얘들아 항상 사랑해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좋아하는 건 무대 위의 엑소다...무대 뒤의 모습까지는 알 필요도 알 이유도 없다'고 항상 마인드 컨트롤을 해왔기 때문에 타격이 별로 크지 않다ㅋㅋㅋㅋ 아이돌 엑소를 사랑하고 인간 김민석 김준면 장이씽 변백현 김종대 박찬열 도경수 김종인 오세훈을 존중한다☆ 얘들아 항상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