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나중에 우리 종인이 ㅠㅠㅠㅠ 이러고 있을 것 같아서 생각만 해도 스트레스임
백현이 열애설 터졌을 때 우리반애가 백현이 ㅂㅐ척하면서 막 이름에 혐붙이고 그랬는데
나중에는 변백현 앓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거 보고 너무 기분 나빴음 자기가 혐혐 이럴 때는 언제고 백현이 까이는 거 맴찢 ㅠㅠ 이러는데 어후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막 나중에 우리 종인이 ㅠㅠㅠㅠ 이러고 있을 것 같아서 생각만 해도 스트레스임 백현이 열애설 터졌을 때 우리반애가 백현이 ㅂㅐ척하면서 막 이름에 혐붙이고 그랬는데 나중에는 변백현 앓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거 보고 너무 기분 나빴음 자기가 혐혐 이럴 때는 언제고 백현이 까이는 거 맴찢 ㅠㅠ 이러는데 어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