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나는 머리가 나빠서 이해를 하지 모태요.......ㅇㅅㅇ... 이게 무슨.... 그게 그거? 싶고.... 내가 뮤비를 봤나싶고... 신기하다.... 탄소들 뮤비나 사진을 보고 그런생각을 해낸다는게... 나는 봐도 누가 무슨신발 신었는지 기억하는것도 바보같은데... 대단해 다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은 10년 전 (2016/4/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나는 머리가 나빠서 이해를 하지 모태요.......ㅇㅅㅇ... 이게 무슨.... 그게 그거? 싶고.... 내가 뮤비를 봤나싶고... 신기하다.... 탄소들 뮤비나 사진을 보고 그런생각을 해낸다는게... 나는 봐도 누가 무슨신발 신었는지 기억하는것도 바보같은데... 대단해 다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