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마지막에 화이팅하니까 두손 들고 막 낑낑하는데 강아지같고 넘 귀여운거... 누가 움짤 쪄줬으면... 이번에 지민이가 다 했네 하니까 부끄러워서 하면서 아니에영... ㅜㅜ 침침 카와이...| 이 글은 9년 전 (2016/10/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마지막에 화이팅하니까 두손 들고 막 낑낑하는데 강아지같고 넘 귀여운거... 누가 움짤 쪄줬으면... 이번에 지민이가 다 했네 하니까 부끄러워서 하면서 아니에영... ㅜㅜ 침침 카와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