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석진이 반응 : (무덤덤) (당연한 것) (난 잘생김) 마자 석진이 너무 잘생겨써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 애들도 그리 느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린 우쨌겠니석찌나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퓨ㅠㅠㅠㅠㅜ넌너무 잘생겨써ㅜㅜ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6/10/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석진이 반응 : (무덤덤) (당연한 것) (난 잘생김) 마자 석진이 너무 잘생겨써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 애들도 그리 느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린 우쨌겠니석찌나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퓨ㅠㅠㅠㅠㅜ넌너무 잘생겨써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