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이 파트 내 피땀눈물~ 시작하자마자 딴애들은 가만히 보는데 민윤기 왜 고개 들리고 침삼키면서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 맨첨파트볼때 입벌리고 보다가 끝나니까 웃으면서 오 지미니~ 하는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사랑이 아니면 뭐지?
| 이 글은 9년 전 (2016/10/12) 게시물이에요 |
|
지민이 파트 내 피땀눈물~ 시작하자마자 딴애들은 가만히 보는데 민윤기 왜 고개 들리고 침삼키면서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 맨첨파트볼때 입벌리고 보다가 끝나니까 웃으면서 오 지미니~ 하는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사랑이 아니면 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