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나올 때는 잘생겼다 잘한다 칭찬 막 하고 자기 파트 나올 때 집중해서 막 가사 읊는데....와........그리고 두 번째 나올 때는 집중한다고 고개 점점 위로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어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0/12) 게시물이에요 |
|
애들 나올 때는 잘생겼다 잘한다 칭찬 막 하고 자기 파트 나올 때 집중해서 막 가사 읊는데....와........그리고 두 번째 나올 때는 집중한다고 고개 점점 위로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어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