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자기 파트 나올때 입 씰룩씰룩 거림 좋아서가 아니고 가사부르고있어ㅠㅠㅠㅠㅠㅠ 핵발려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계속 움찔거리다가 원샷에서 겁나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0/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자기 파트 나올때 입 씰룩씰룩 거림 좋아서가 아니고 가사부르고있어ㅠㅠㅠㅠㅠㅠ 핵발려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계속 움찔거리다가 원샷에서 겁나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