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그걸 실수라고 할 수 있니???????
자켓 벗겨진 게 실수라고????? 지금 그게 사람 죽여놓고 할 소리야 어???
이 싸람이 진짜 실수라도 그러면 안되지이 실수를 했으면 책임을 지던가 해야지 나참
와 진짜 박지민 너무했어 이번에...
| 이 글은 9년 전 (2016/10/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그걸 실수라고 할 수 있니??????? 자켓 벗겨진 게 실수라고????? 지금 그게 사람 죽여놓고 할 소리야 어??? 이 싸람이 진짜 실수라도 그러면 안되지이 실수를 했으면 책임을 지던가 해야지 나참 와 진짜 박지민 너무했어 이번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