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그 뷔앱 5분 딜레이 보고 느낀건데 다른 멤버들 칭찬은 엄청 많이 하면서 정작 자기 칭찬 나오면 부끄러워하는 것 같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 증말 착하긴 겁나 착한 것 같다 발린다 발려.................
| 이 글은 9년 전 (2016/10/15) 게시물이에요 |
|
오늘 그 뷔앱 5분 딜레이 보고 느낀건데 다른 멤버들 칭찬은 엄청 많이 하면서 정작 자기 칭찬 나오면 부끄러워하는 것 같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 증말 착하긴 겁나 착한 것 같다 발린다 발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