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음중은 내가 현생에 치인 관계로 아직 못 봤다만 엠카나 뮤뱅 같은 짓을 하지 않았다...! 그 정국이 셔츠 풀린 버전을 굳이 섞은 이유도 함성 소리 때문인 것 같다 확실히 볼륨이 다르더라... 엉... 약간 확성기에 대고 포효하는 느낌?
그치 지민아?
| 이 글은 9년 전 (2016/10/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음중은 내가 현생에 치인 관계로 아직 못 봤다만 엠카나 뮤뱅 같은 짓을 하지 않았다...! 그 정국이 셔츠 풀린 버전을 굳이 섞은 이유도 함성 소리 때문인 것 같다 확실히 볼륨이 다르더라... 엉... 약간 확성기에 대고 포효하는 느낌?
그치 지민아? |
|
오늘 인가 기차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