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ㅇㅣ 옵치를 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는 알고는 있었는데 태형이랑 윤기가 옵치한다는 거 진짴ㅋㅋㅋㅋㅋ 특히 윤기 너무 의외고... 정국이 맥크리 진짜 핵발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옵치 질문 받습니다... 탄들아 다들 옵치를 하자...
| 이 글은 9년 전 (2016/10/17) 게시물이에요 |
|
애들ㅇㅣ 옵치를 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는 알고는 있었는데 태형이랑 윤기가 옵치한다는 거 진짴ㅋㅋㅋㅋㅋ 특히 윤기 너무 의외고... 정국이 맥크리 진짜 핵발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옵치 질문 받습니다... 탄들아 다들 옵치를 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