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에냈는데 벌써 금요일이자나... 근데 아직까지 리턴 안 당했으니까 나 기대해도 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 징챠.....내가.........1n수 끝에..... 등업문제로 등업한다고 내 자존심이 걸린 문제라면서 3기도 안 했었는데......드디어...
| 이 글은 9년 전 (2016/10/21) 게시물이에요 |
|
수요일에냈는데 벌써 금요일이자나... 근데 아직까지 리턴 안 당했으니까 나 기대해도 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 징챠.....내가.........1n수 끝에..... 등업문제로 등업한다고 내 자존심이 걸린 문제라면서 3기도 안 했었는데......드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