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쪽이나 어느 팬덤이나 좀 규모가 커지면 소수라고 해도 다른 사람들 한텐 다수로 보일거고... 여기서 기분 나쁜 글 서로 적어 봤자 다른 곳 일이니... 여기 분위기도 안 좋아지고... 멘탈은 더 털리고 난 그냥 생각 어린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해야지... 안 좋은 글에 다 반응을 보이려니 너무 힘들다. 해탈이다. 서로서로 힘내여 그냥. 눈 돌리지말고 자기 가수만 보고.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쪽이나 어느 팬덤이나 좀 규모가 커지면 소수라고 해도 다른 사람들 한텐 다수로 보일거고... 여기서 기분 나쁜 글 서로 적어 봤자 다른 곳 일이니... 여기 분위기도 안 좋아지고... 멘탈은 더 털리고 난 그냥 생각 어린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해야지... 안 좋은 글에 다 반응을 보이려니 너무 힘들다. 해탈이다. 서로서로 힘내여 그냥. 눈 돌리지말고 자기 가수만 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