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마상이다ㅋㅋㅋ팬커뮤에서 우리애들이 저렇게까지 까이고있을줄 몰랐네ㅋㅋㅋ 괜히 애들한테 내가 다 미안하네.. 우리보고는 소수가 한거면 잘못아니냐고 소수가 모이면 다수라며...내가 보기엔 저기도 충분히 소수가 모인것같은데.. 동조댓글이 더 마상이다... 뭔가 엄청 충격임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마상이다ㅋㅋㅋ팬커뮤에서 우리애들이 저렇게까지 까이고있을줄 몰랐네ㅋㅋㅋ 괜히 애들한테 내가 다 미안하네.. 우리보고는 소수가 한거면 잘못아니냐고 소수가 모이면 다수라며...내가 보기엔 저기도 충분히 소수가 모인것같은데.. 동조댓글이 더 마상이다... 뭔가 엄청 충격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