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여러 팬덤 연합해서 실트 아얘 올린 건 사과도 못 받았으면서 팬커뮤라고 해서 타돌들 욕 한 거는 욕 많이 먹네... 물론 욕한 자체는 잘못인데 방탄팬도 받은 거 많지 않나 싶음... 심지어 트위터는 팬인증 떠나서 실트 총공까지 갈 정도면 소수 아니라는 거 아님...? 본진 프사 닉 달고 당당하게 그러던데 단순히 인증 받은 곳이라고해서 저걸로 방탄팬 전체가 욕 먹으니까 불쌍하다... 물론 까인 아이돌들도 불쌍함! 누가 더 불쌍하다가 아니라 저 방닷에 연관 없는 방탄팬들은 솔직히 내 기준 불쌍한디...ㅇㅇ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