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8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0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엑소 팬덤 화력 쏠리면 어마어마 할듯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기존 성적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꺄아아ㅏ아아ㅏ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징이 투펴해주게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엥시리분들 얼마나죠아하눈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징 엔씨티 투표 몰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징 출격한다ㅇㅇㅇ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징들이 도와주실지는 모르겠지만 도와주시면 진짜 감사한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그리고 나도 투표함 작년에 투표했던 그 실력 그대로 엔씨티한테도 신인상 부을 거임 ㅎㅎ 가위바위보 ^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투표 해야지 ㅋㅋㅋㅋㅋㅋ받아도 같은 소속사가 받는게 좋지않겠냐구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징 출격한다 진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징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징간다 엔시티 꼭받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고마워... 나도 엑소 투표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옹 심인데 감덩이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심들 덕분에 오늘 하루 굉장히 행복했닿ㅎㅎㅎ 내 덕질처럼 신인상 투표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고마웡 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정병들 글삭은 왜 하는거임
15:05 l 조회 1
최애 이상형이 블랙헤드 없는 여자 이건 어때?
15:05 l 조회 1
너네 이런 적 있어?
15:04 l 조회 15
인스타 팔로우/팔로잉 둘다 취소하고 아이디 바꾸면 나인줄 모를까?1
15:04 l 조회 15
오히려 인기멤한테만 이쁜 옷 줘서 난리나지않나3
15:03 l 조회 32
놀티켓 동접 안되니까 용병도 못해주겠다 ㅠㅠ
15:03 l 조회 14
도라에몽 아니고 하무에몽
15:03 l 조회 3
미우미우 가방 골라줘5
15:03 l 조회 29
음중 본방 이거 가망있어?
15:03 l 조회 9
외국인들 또 마크 병크로 한국인 욕하는거 지겹다7
15:02 l 조회 73
아이유 노래 빨리 듣고 싶다1
15:01 l 조회 16
근데 국내 선예매 국내팬 많은 그룹은 오히려 손해같음14
15:01 l 조회 112
요즘 조규성땜에 현생불가임
15:01 l 조회 23
이번주 음중 스페셜 엠씨 아직 안 떴나? 에이나 하면 조켄네1
15:01 l 조회 49
정보/소식 북한군 1명 어제 중부전선 넘어와…"귀순 의사"1
15:01 l 조회 61
얘더라 아직은 콘 취표 븹피나 좋은 자리 안 나올 시기지? 3
15:01 l 조회 61
오프 뛰는 익들아 돈 많이 모았어?1
15:01 l 조회 14
장터 보넥도 29일(월)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8
15:00 l 조회 43
신기하긴하네 왜저런티를입엇지??
15:00 l 조회 31
인기 멤버는 일부러 덜 예쁘게 꾸민대6
15:00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