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타커뮤일 그커뮤가서 해결해라 2.그커뮤 안하는 팬들 뭔잘못이냐 불쌍하다 3.반응차이나는걸 왜언급하냐 똑같이 욕해달라는거냐 이런 반응이 나온다는 자체가 그냥 신기하다 내가 좀 늙어서 그런가 원래 팬덤측에서 터진ㅂ.ㅋ는 그팬덤이 다 끌어안고 사과하고 다니는경우를 많이봐서 저런반응자체가 신기함..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1.타커뮤일 그커뮤가서 해결해라 2.그커뮤 안하는 팬들 뭔잘못이냐 불쌍하다 3.반응차이나는걸 왜언급하냐 똑같이 욕해달라는거냐 이런 반응이 나온다는 자체가 그냥 신기하다 내가 좀 늙어서 그런가 원래 팬덤측에서 터진ㅂ.ㅋ는 그팬덤이 다 끌어안고 사과하고 다니는경우를 많이봐서 저런반응자체가 신기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