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본래 성격은 파워상남자 같다... ㅋㅋㅋㅋㅋㅋ 생긴거는 아가처럼 망개한데 뭐랄까... 속에서 우러나오는 상냠자미... 태형이는 뭔가 남자남자하게 생겨서 모태애교쟁이고 ㅠㅁㅠ... 이런거 넘 발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악!!!!!
| 이 글은 9년 전 (2016/10/29)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본래 성격은 파워상남자 같다... ㅋㅋㅋㅋㅋㅋ 생긴거는 아가처럼 망개한데 뭐랄까... 속에서 우러나오는 상냠자미... 태형이는 뭔가 남자남자하게 생겨서 모태애교쟁이고 ㅠㅁㅠ... 이런거 넘 발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