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시반인가 일곱시덜되서 어디시냐고 문자하니까 콘서트장 근처라고 문자 오셨었음ㅋㅋㅋㅋㅋㅋㅋ 프북 두 개 부탁드렸는데 몇 시였지 아침에 막 줄 섰다구 그러시구ㅋㅋㅋ수고 많으셔찌ㅠㅠㅠㅠ 나 일곱시에 대절타고 출발햌ㅅ는데...! 수고가 짱 많으셔따.. 짱 예쁘시고.. 나 빼고 아미들 다 예뻐,,
| 이 글은 9년 전 (2016/11/07) 게시물이에요 |
|
여섯시반인가 일곱시덜되서 어디시냐고 문자하니까 콘서트장 근처라고 문자 오셨었음ㅋㅋㅋㅋㅋㅋㅋ 프북 두 개 부탁드렸는데 몇 시였지 아침에 막 줄 섰다구 그러시구ㅋㅋㅋ수고 많으셔찌ㅠㅠㅠㅠ 나 일곱시에 대절타고 출발햌ㅅ는데...! 수고가 짱 많으셔따.. 짱 예쁘시고.. 나 빼고 아미들 다 예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