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태형이가 데뷔하고 처음 보여주는 거라니까
어떤거죠?
누가 보면 엠씨인줄

저희도 처음 들어보는 거거든요~
그래 윤기야
물어보지도 않은 말에 혼자 대답하고
많이 기대가 됬구나


오 복장부터~ 라이브 카페 같지 않나요?
다른 멤버들은 다 말 없이 지켜보기만 하는데
혼자 계속 쫑알거리시는 민형
솔직히 이 때 태형이한테 반했다
난 느낄 수 있어


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청객 알바 오셨어요?
뭐 하나 그냥 지나치는 게 없네
이러다 나중에는 태형이가 숨만 쉬어도 박수 치면서 칭찬해줄 듯
오~~~뷔씨 방금 숨 쉰거 맞죠~~~?

야 재간둥이네~
스타쇼가 끝난지 어느덧 세 시간이 다 되가는데
왜 아직도 슙뷔러들이 잠잠한지 모르겠다
다 겨울잠 자러 갔니?
윤기 피셜 재간둥이라잖아
식 올리자


김태형은 무조건 선배랰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태형이 앞에서만 나오는
저 표정을 정말 좋아해
다들 빵 터져서 웃느라 정신 없는데 아 예~ 대선배님들이시죠~
태형이 말 하나도 안 놓치고 다 받아쳐주는 스윗함
민윤기가 미는 슙뷔입니다


귀여워 미친다 진짜
태형이가 숨 몰아쉬면서 힘들다니까
온갖 제스처를 동원해가며
얼굴이 터질 거 같다고 막 그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민윤기 이 때 김태형만 컬러로 보이고
다른 건 다 흑백이었다
인정?


아니
무슨 대변인이세요?
아무도 왜 그러는지에 대해 물어보지 않았는데
갑자기 나서서 쉴드 쳐주는 연상 애인
대발린다 진짜

슙뷔 외않훼?
윤기의 눈빛이 사랑이라고 말하고 있잖아
가만 보면 민윤기는 김태형 놀리는 걸 참 좋아하는 거 같다
태형이가 표정이 다양해서
기분이 잘 드러나니까
그거 보는 맛에 일부러 그러는지
답 없는 현게들...

윤기 목소리가 한층 업되있었던ㅋㅋㅋㅋㅋㅋ
뭔가 이 부분에 대해서는
두고두고 놀릴 수 있을 거 같다
S 왜~ 저번엔 색소폰으로 일레트로닉도 한다며~
V 아니, 형.. 그때는. 아, 지짜.. 방송이니까. 일부러 오바 한 거져. (얼굴 빨개짐)(고개 못듬)
S (귀여워 죽을라함)(입동굴 오픈)

?????????????????????
세상에
내가 지금 뭘 본거지
유치원 학예회에 와 있는 줄 알았네
윤기야 너 그거 사랑이라니까
미소를 숨기지를 못 해
아니 이제 숨길 생각도 안 하는 건가


태형이가 화장실 가고 싶다니까
갑자기 벌떡 일어나선
물을 한 병 다 마셨다고 제보 넣어주시는 슈가 (24/방탄소년단)
그걸 언제 다 보고 있었어 윤기야?
요즘 아주 사랑이 넘쳐나
슙뷔 행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