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써,,,볼캡 좀 아쉽다,,,, 분명 줄이고 줄였는데 왜 돈은 그대로인 기분이지... 167,000원....ㅋㅋㅋㅋㅋ역시 난 빅힡의 atm 구냥 내 월급 너네통장에 연결시켜줄게~~ 굿즈 나오면 배달시켜죠>〈

| 이 글은 9년 전 (2016/11/07) 게시물이에요 |
|
힘들어써,,,볼캡 좀 아쉽다,,,, 분명 줄이고 줄였는데 왜 돈은 그대로인 기분이지... 167,000원....ㅋㅋㅋㅋㅋ역시 난 빅힡의 atm 구냥 내 월급 너네통장에 연결시켜줄게~~ 굿즈 나오면 배달시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