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초코찐빵 맨들맨들하니 잘 웃고 애교부리구 오물오물 말도 잘하고 후반부에는 물먹은 자두같았어.. 얼굴 코 눈 입 다 빨개져서 ㅠㅠㅠㅠ 마음아팠다 진짜 육성으로 자두야... 거렸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