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할아버지도 돌아가신지 얼마 안됐거든... 49제 진짜 중요한거고 나 그날 되게 많이 울었는데 평소에 할머니 할아버지 엄청 좋아하던 태형이 마음 생각하니까 너무 마음아프고 씩씩했던 태형이가 너무너무 대견해서 눈물이 안멈추더라 결국 흥탄 끝날때까지 울었는데 ㅋㅋㅋ 아직도 생각하면 눈물 나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1/13) 게시물이에요 |
|
우리 할아버지도 돌아가신지 얼마 안됐거든... 49제 진짜 중요한거고 나 그날 되게 많이 울었는데 평소에 할머니 할아버지 엄청 좋아하던 태형이 마음 생각하니까 너무 마음아프고 씩씩했던 태형이가 너무너무 대견해서 눈물이 안멈추더라 결국 흥탄 끝날때까지 울었는데 ㅋㅋㅋ 아직도 생각하면 눈물 나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