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208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To.빅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9년 전 (2016/11/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남자 간호사 전정국. ask | 인스티즈

 "저, 제가 그렇게 튀나요? 요즘 큰 병원에서는 남자 간호사 흔하다던데... 다들 저만 쳐다보면서 지나다니네요, 의사고 환자고 할 것 없이... 왜지?"

대표 사진
탄소1
남자간호사라는 이유때문인것같진 않아요 정국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그럼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
그걸 꼭 제입으로 말해야되겠습니까?(한숨) 가끔 정국씨는 자기 자신을 한참 모르시는것같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그렇게 주목받을만큼 강한 인상은 아닌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
정국씨 제입으로 말하긴 좀그렇지만 정국씨는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얼굴이라구요 왜그걸 몰라요 지금 알고그러시는거죠 정국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네? 전 한 번도 그렇게 생각한 적 없어요. 진짜로. 여기 의사선생님들이 더 잘생기신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4
글쓴이에게
아 참!! 정국씨 잘생겼다니까 (쓰니의 얼굴을 붙잡고 내얼굴을 들이미는) 이거봐바 얼굴작고 눈크고 콧대도 남자답게생기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4에게
(놀라며 토끼눈을 뜨고 널 쳐다보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
글쓴이에게
잘생겼다구요 정국씨 정말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4에게
(주변을 흘끔 보다) 저, 이러시면 너무 저희가 튀는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7
글쓴이에게
아 아..정국씨 미안해요 나도모르게 흥분을 해버렸네(그제서야 내가 너한테 행동을 깨닫고 뒤로 물러나는) 흠..아무튼 정국씨는 잘생겼다고 인지좀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7에게
(머리를 긁적이며) 네, 알겠습니다아...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
잘생겨서..읍..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네? 아닌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7
잘생겨써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
남자라서가아니라 잘생겨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아이, 아닐거에요. (쑥스러워하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
잘생겨서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아닙니다! (극구 부인)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5
예뻐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네? 저는 남잔데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
응 예뻐. 여자보다 더. 그래서 다 너 쳐다보는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에이... (극구 부인)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
누가 그렇게 예쁘래. (당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13에게
네? (당황하여 토끼눈이 되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
글쓴이에게
(너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빤히 쳐다보며 작은 목소리로) 왜 나보다 예뻐? 짜증나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16에게
어, 아니에요. 탄소님도 충분히 예쁘신데...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2
글쓴이에게
쒸익쒸익 몰라! (이불을 훅 덮어쓰곤 들썩들썩거리며 절대 나오지 않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2에게
왜 그러세요... (안절부절)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9
글쓴이에게
(이불속에서 절대 나오지 않으며 울먹거리는 목소리로) 나보다.. 예쁘잖아..흐엉... 너무 예쁘잖아..흐어 나빴어..흐어어어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9에게
ㅋㅋㅋㅋㅋㅋㅋ 너탄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대유잼 ㅋㅋㅋㅋㅋㅋ
_

아... 죄송합니다 (그저 사과)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5
글쓴이에게
(이불을 조금 내리고 너를 쳐다보며) 그럼 그렇게 생기지마.. 너 그렇게 생기면 나 지쨔.. 죽어.. (갑자기 눈물을 쏟아내며) 흐어엉. 나 죽기 싫어어..흐어어어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5에게
왜 이러세요 환자분! (놀람)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1
글쓴이에게
(가까이 다가오는 너를 보고 더 놀라며) 으아아아아아앍!!!! 오지마 오지마!!!!!! 그럼 나 지쨔 주거!!!!!!!!! 으아아아아아아앍으으허어어어어어어엉

-
여기 정신병원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시트콤같닼ㅋㅋㅋㅋㅋ

-

의사선생님!! 의사선생님!! 여기 환자가 발작을!!! (당황)(흥분)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2
글쓴이에게
(의사란 말에 너의 입을 황급히 막곤 눈에 눈물이 고인 체로 너를 빤히 쳐다보며 작은목소리로) 의사?? 의사??? 의사를 왜 불러!!!!!!!! 의사를 왜!!!!!!! 뭔 발작이야!!!!! 나 발작 아니야!!!!!!! 아니야 발작 맞는 것 같아..... 그래도 의사를 왜불러!!!!!!!!!!!!!!!!! 지금 엄청 좋구만 큼큼 (음흉한 미소를 지으며)

-
나 점점 이상해지고 있는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에스크하면서 역대급 꿀잼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럼 김간호사님!!! 김간호사님!! 여기 환자분이!!! (그러자 김태형간호사가 너탄을 흘끔 보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5
글쓴이에게
뭔 김..(소리치려다 김태형간호사를 잠시 말문이 막히고 다시 눈물이 고이며) 둘..다...예..퍼....둘 다.... (눈물이 한방을 또르르 흐르고 너를 바라보며) 나 정말 쥬거도 돼요? (너를 껴안으며 통곡한다)

-
....근데 진짜 나 상상하면서 쓰고있다. 저런 남자 간호사..큼큼..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6
멋있어서 쳐다보는 거 일 거예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아, 과찬이십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8
과찬은 무슨, 사실인데. 잘생기고, 멋있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에이 그랬으면 제가 진작 연예인이었겠죠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6
아, 그런가. 근데 내 눈엔 진짜 멋있고 잘생겼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6에게
여기 의사선생님들이 더 잘생기셨는데요 뭐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2
글쓴이에게
아, 진짜... 아닌데. 내 눈엔 정국 씨가 제일 잘 생겼다니까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2에게
에이, 그래도 간호사는 능력이 좋아야죠. 저는 능력도 다른 간호사님들에 비해 부족한걸요 ㅎㅎ 그래도 항상 군말없이 진료 잘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8
글쓴이에게
왜 이렇게 자신을 깍아내리세요. (네 눈을 빤히 쳐다보며) 나는 정국 씨가 진료해주는 게 제일 좋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8에게
아, 과찬이십니다. 여기선 제가 제일 막내라... ㅎㅎ 그래도 환자분 퇴원일 얼마 안남으셨네요. 다행이다. (하며 웃어주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6
글쓴이에게
그러게요. 좀 아쉽다. 퇴원하면 가끔 놀러와도 돼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7
얼굴이 너무 열일해서 아닐까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머리를 긁적이며 도리도리)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8
솔직하게 본인이 잘생긴거 인정하시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아니에요... 제가 무슨.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9
얼굴에 뭐 묻으신 거 같아요. 거울 보고 와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뭐요? (본인 얼굴을 슥 닦아보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
진짜 몰라서 묻는 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네, 하도 지나갈때마다 저만 쳐다보시니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3
시간 나면 거울도 틈틈이 보고 좀 그래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네? 음... 머리 가끔씩 새집짓고 다니는데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3
물론 그래도 잘생겼다에 내 머리카락 세 올 건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3에게
(그 말에 빵터지며 그저 웃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
너무 예뻐서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아, 아니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
맞아요. 나도 그래서 맨날 보잖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에이, 회진 돌때 저랑 같이 한 조로 다니시니까 그렇잖아요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7
네. 그래서 좋아요. 같이 돌아다니면서 볼 수 있어서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7에게
와 다행이다! (그저 해맑은)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1
글쓴이에게
(같이 웃는) 너무 다행이죠? 지금도 볼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좋아하니까 계속 봐야지. (턱을 괴고 네 얼굴만 빤히 보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1에게
(주변 시선에 부끄러워하며) 저 그렇게 너무 빤히 쳐다보시면... 제가 좀...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6
글쓴이에게
다행이라면서요. 예뻐서 보는거에요. 잘생겨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6에게
그렇게 칭찬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오...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9
글쓴이에게
(시선을 거두며) 아무튼 예뻐서 보는거에요. 걱정 안해도 돼요. 아마 정국씨 간호사아니었어도 봤을거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9에게
정말요? 우와 저 진짜 좋아하시나봐요! (순수)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3
글쓴이에게
맞아요. 나도 좋아해요. 남자로요. (더 순수)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9
잘생겨서 그래요 잘생겨서ㅜㅜ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아닙니다, 사실 무근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5
정국 씨 빼고 다 알아요 정국 씨 잘생긴 거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슬퍼하지 마세요 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0
넹!(해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0에게
그래도 좀 있으면 퇴원이네요, 좋으시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0
글쓴이에게
퇴원 안 할래요ㅜㅁ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0에게
그래도 퇴원하셔야 일상생활을 하죠 (미소)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4
글쓴이에게
그치만 정국 씨는 보지 못 하잖아요 (울상)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0
심장이 아파... 잘생긴 간호사를 불러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어, 아프세요? (진짜로 심장이 아픈 줄 아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8
네... 심장이 너무 빨리 뛰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어, 맥박 재드릴까요? (어리둥절)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1
저기요... 여기 덕통사 당한 환자가... 으윽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괜찮으세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큰방 글 신고 좀 해주라
1:45 l 조회 2
아 중고딩때 이후로 아이돌은 진짜 안중에도 없었는데........... 5
06.25 22:43 l 조회 112
장터 스윔 바막 바지 팔아요
06.25 22:22 l 조회 35
정보/소식 삐삐 지민이 인스타(디올 10
06.25 21:52 l 조회 113 l 추천 3
바막 자켓 바지 사이즈 공유합니다 7
06.25 20:53 l 조회 81
건대 에타 이거 진짜 개웃긴다 5
06.25 20:29 l 조회 202
귀여운거 땡겨서 석지니 심기 8
06.25 19:02 l 조회 141 l 추천 3
오프 없냐 오프🥴 12
06.25 12:16 l 조회 312
지민이 호비 파리에서 같이 밥먹었나봐 6
06.25 11:18 l 조회 252 l 추천 2
정보/소식 지민이 인스스! 7
06.25 09:21 l 조회 193 l 추천 2
다들 굿즈 전부 전시하는 편이야? 7
06.25 04:51 l 조회 104
이따가 월드컵 라방도 같이 보면 진짜 재밌겠닼ㅋㅋ 1
06.25 03:10 l 조회 109
아니야 1
06.25 02:57 l 조회 188
영상이 너무 재밌네요 5
06.25 02:46 l 조회 126
태형이 위라와따 10
06.25 02:38 l 조회 154 l 추천 1
정보/소식 오레오 인도네시아 인스타 애들 넘 귀엽다 1
06.25 01:02 l 조회 77
정보/소식 삐삐 태형이 인스타 스토리 업뎃 4
06.25 00:18 l 조회 92 l 추천 1
정보/소식 호비 인스타 4
06.25 00:05 l 조회 42 l 추천 1
캡쳐첨부했어 오해 no) 12번 영상 태형이 조성진님 유튭 켜놓고ㅋㅋㅋㅋ 13
06.24 20:30 l 조회 349
삐삐 태형이 인스타 12
06.24 20:11 l 조회 179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방탄소년단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방탄소년단
연예
일상
이슈
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