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344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엉 진짜 자주해 시상식에서 수상 소감 말할때마다 매번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이랑하는구호?비슷한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전에 승리가 에브리띵이라고 적힌 맨투맨으류입은 적이 있는데 지디 인스타에ㅠ영상이 올라왔어
"형들은 나의 에브리띵" 이러면서 그리고 VIP는 나의 에브리띵 이것도 하고ㅠㅠ 작년 시상식에선 여러분은 나의 에브리띵 엄청 했고ㅠㅠㅠ 콘서트 이벤트 문구도 빅뱅은 나의 에브리띵 이었다..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롤체가 롤이야?
13:57 l 조회 1
최애 내가덕질하는중에는ㅋㅋ열애설 안터졌음좋겟다
13:56 l 조회 1
127 팬들은 ㄹㅇ 아무것도 못보고 걍 마무리힌거야?
13:56 l 조회 1
주식 마이너스가 심해서 배달을 못시키겠넼ㅋㅋㅋㅋㅋ
13:56 l 조회 1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
13:56 l 조회 2
탈퇴하면 외ㅋ들이 제일 빡침
13:56 l 조회 2
진심 저런마인드가 정상이라고?
13:56 l 조회 8
정보/소식 네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결혼 합법화 등록
13:56 l 조회 10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
13:55 l 조회 14
근데 오열쇼하고 나간게 ㄹㅇ 웃기긴해
13:55 l 조회 13
미디어 아홉(AHOF), 'OST MATCH POINT' 최종 우승…웹툰 '내가 죽는 이유' OST 가창 확정
13:55 l 조회 4
요새 성찬한테 관심있는데요
13:55 l 조회 3
당근 처음 하는데 하트를 눌렀다는건 관심이 있단뜻이지??1
13:55 l 조회 6
거대한 정병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5 l 조회 9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고의 인멸 증거
13:55 l 조회 8
충주맨이 예전에 악성 민원인 연기 하는거 봤는데 진심 연기 개잘하네
13:55 l 조회 8
병크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재수없다고 해야하나7
13:54 l 조회 42
탈퇴고 뭐고 내 주식이 더 문제다1
13:54 l 조회 21
그냥 지금플은 ㅁㅋ가 좀 불쌍한듯9
13:54 l 조회 82
걍 지들 위해서 계속 그룹활동 하라는거잖아4
13:5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