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유 데뷔 이래 처음으로 내는 연초 정규앨범 (항상 연말에 내서 성적 반토막났었음)
2. 챗셔는 좋은 노래라기보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담은 앨범이고 진짜 좋은 노래들은 따로 있다 (아이유 피셜)
3. 아이유는 금요일에 만나요 같은 노래를 아주 많이 숨겨두고 있다 (유인나 피셜)
4. 만우절에 미공개 자작곡을 공개하니까 팬들이 음원내달라고 함-> 돈 벌어줄 곡은 따로 있으니 걱정 말라고 함 (아이유 피셜)
5. 아이유 금만나 봄사벚 꽃갈피 연속히트치고 작곡가들한테 곡 엄청왔는데 챗셔는 소소하게 만드느라 받은 곡 다 아껴놨다.
6. 궁예지만 정규앨범인만큼 피처링이 ㄷㄷ할 것 같음 (모던타임즈 때도 피처링이 짱짱했기 때문)
챗셔 기록 넘을 것이라 예상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