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인듯 항상 보면 수상소감에 살을붙이거나 그런거없이 되게짧고 간결한데, 그안에 모든할말을 다함. 말도 더듬거리고 반복되는거없이 깔끔함. 그래서 빅스 수상소감은 따로 챙겨보게되더라. 단어선택도 되게좋음. 그리고 항상 팬부터언급하는것도 되게 보기좋음. 어떤상을 받아도 팬들부터 언급하고 감사하다고 하는데 저런가수라면 팬들이 뿌듯하겠다 이생각했음. 빅스 더잘됬으면좋겠다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빅스인듯 항상 보면 수상소감에 살을붙이거나 그런거없이 되게짧고 간결한데, 그안에 모든할말을 다함. 말도 더듬거리고 반복되는거없이 깔끔함. 그래서 빅스 수상소감은 따로 챙겨보게되더라. 단어선택도 되게좋음. 그리고 항상 팬부터언급하는것도 되게 보기좋음. 어떤상을 받아도 팬들부터 언급하고 감사하다고 하는데 저런가수라면 팬들이 뿌듯하겠다 이생각했음. 빅스 더잘됬으면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