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연말 무대에서 남자 둘인지 셋인지 특별무대하는데 어느방송국인지모름...근데공중파였고 그중에 가장 오른쪽에서 노래부른 아이돌인데 목소리가약간 흑인소울같은 그런음색이었고... 노래잘했는데 이건틀린기억일수도있는데 흰수트입었던거같애ㅠㅜ 누군지알거같은익..?
| 이 글은 9년 전 (2017/1/13) 게시물이에요 |
|
작년연말 무대에서 남자 둘인지 셋인지 특별무대하는데 어느방송국인지모름...근데공중파였고 그중에 가장 오른쪽에서 노래부른 아이돌인데 목소리가약간 흑인소울같은 그런음색이었고... 노래잘했는데 이건틀린기억일수도있는데 흰수트입었던거같애ㅠㅜ 누군지알거같은익..?
|